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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고등학교 행정 실무

업무 담당 교사 - K 에듀파인 잘못 받은 공문 담당자에게 재지정(전달)하는 방법 2가지 (재지정요청, 업무담당자, 업무관리자 설정)(문서 접수 오류 처리 방법)

잘못 전달 받은 공문을 담당자에게 넘기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이다.

'결재경로에 내가 남아있는 상태로 전달하는 방법'과 '아예 다시 결재 윗라인으로 올려서 담당자를 재지정하는 방법'이다.

 

1. 공문의 결재경로에 내가 남아있는 상태로 담당자에게 전달하는 방법

  - 문서 클릭 → 상단의 결재정보 클릭 → 결재경로지정 → 받아야 하는 사람을 업무담당자로 지정 → 나를 업무관리자로 지정

 

 

2. 아예 다시 결재 윗라인으로 올려서 담당자를 재지정하는 방법

  - 문서 클릭 → 문서 처리 → 재지정요청  확인